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 (사진=동해시청)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오는 18일(금)부터 4일간 대한유도회와 동해시가 주최하고 강원도유도회, 동해시유도회가 주관하는 ‘동트는 동해 2019 생활체육 전국유도대회’를 웰빙레포츠타운 동해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동해시에서 개최하는 ‘동트는 동해 생활체육 전국유도대회’는 대한유도회의 공인대회로 대학입학 전형 가산점이 부여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도대회로,
2011년 첫 대회 300명 참가자를 시작으로 매년 참가자 수가 급증하여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1,600명의 선수와 가족, 임원이 동해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올해에는 엘리트 선수 경력이 없는 생활체육인과 엘리트 선수 모두 참가할 수 있는 종합대회로 확대되어 개최된다.
주요일정으로는 18일(금)에 참가 선수들을 대상으로 체급별 몸무게 측정(계체)이 시작되며, 19일(토)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경기가 진행되게 된다.
전진철 체육위생과장은 “이번 대회가 생활체육 유도 인구의 저변 확대와 발전 가능성이 높은 유망주를 발굴하는 등 대한민국 유도 발전에 기여하는 중요한 대회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