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1월 22일(화) 10시30분 금천구청 12층 대강당에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어린이집 졸업생을 대상으로 ‘제4회 초등학교 입학 축하 음악회’를 개최한다.
‘초등학교 입학 축하 음악회’는 금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 주최로 예비 초등학생들의 설렘 가득한 새출발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 4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보육교직원 동아리 ‘누림’ 합창과 ‘나예’ 고전무용 공연 외에도 어린이집 영유아들의 발레, 하프 연주 등을 포함, 총 10개팀의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관람을 희망하는 주민은 금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happycare.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화숙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음악회에 참여한 예비 입학생들과 부모, 보육교직원이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했던 소중한 시간들을 떠올리며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는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보육환경을 만들기 위한 사업들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