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여수소방서(서장 김용호) 119구조대는 지난 29일 오전 6시 40분경 여수시 부영3단지 사거리에서 포터와 승용차와 차 대 차 교통사고 신고 접보를 받고 신속하게 출동했다고 전했다.
현장 도착 확인한바 포터 운전자 A씨(남,71)가 찌그러진 차량에 다리가 끼어 빠져나오지 못한 상황으로 구조대원은 유압장비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차량 안에 갇혀 있는 요구 조자 A씨를 안전하게 구조했다.
그 후 A씨는 학동119안전센터 구급차량으로 인계되어 응급처치 후 인근병원으로 안전하게 이송됐다.
장범래 119구조대장은“교차로 진입 시 항상 서행으로 전방을 주시해야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며, 차량 주행 시 운전자는 규정 속도를 반드시 준수하는 등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