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여천NCC(주)(김재율, 최금암 공동대표) 구매물류2팀 동행봉사단(단장 정경수)은 지난 30일 소라면 저소득 한부모 가정을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단은 전기패널과 단열공사, 순간온수기 설치, 플라스틱 목욕시설 설치, 전기공사 등집수리를 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물품도 전달했다.
집수리 봉사를 받은 진모 씨는“집을 고칠 엄두도 못 내고 걱정만 하고 살았는데,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최영철 소라면장은“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곳을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취약한 세대를 적극 발굴하고, 민관이 협력해 모두가 행복한 소라면”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천NCC(주) 구매물류2팀 동행봉사단은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집수리 및물품 후원, 희망밥차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꾸준히 봉사를 펼치고 있다.

△ 지난 30일 여천NCC(주) 구매물류2팀 동행봉사단은 여수시 소라면 한부모 가정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