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26년 ‘붉은말의 해’ 맞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추진
담양군(군수 정철원)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붉은말의 해’를 맞아 1월 15일부터 2월 18일까지 5주간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담양군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담양 딸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먼저, 새해 기부 ...

‘K-POP 제왕’ 동방신기(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가 어느새 하루를 남겨두고 있다.
최근 유노윤호는 자신의 SNS를 통하여 열심히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SNS를 보고 "기대하고 있다" "얼른 함께 하고싶다" "빨리 콘서트를 보고싶다"등 기대에 찬 반응을 보였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 동방신기는 작년 12월 발표해 각종 글로벌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New Chapter #2: The Truth of Love’(뉴챕터 #2: 더 트루스 오브 러브)의 수록곡들을 새롭게 선사, ‘Sooner Than Later’(수너 댄 레이터)와 유노윤호 ‘夜話 (City Lights)’(야화), 최강창민 ‘아스라이… (Beautiful Stranger)’ 등 솔로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지난 1월 일본에서 아레나 및 돔투어로 총 68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데 성공했으며, 국내에서 앙코르 개최를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