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정하영 김포시장은 지난 7일, 추경예산에 반영할 도로사업 대상지 10여 곳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정 시장은 1회 추경예산 확정을 앞두고 예산이 적재적소에 투입 되는지, 시급하거나 불필요한 사업이 없는지, 추가적으로 개선해야 할 사항이 없는 지 등을 꼼꼼히 살폈다.
특히, 선택과 집중을 통한 도로사업의 마무리를 위해 예산부족으로 수년째 착공은 커녕 보상조차 실시하지 못한 하성고교 인근 도시계획도로에 대해 이번 추경예산에 우선적으로 사업비를 투입할 것과 가현팔거리 인근 송마리 공장밀집지역의 좁은 진출입로 등 열약한 기반시설을 조속히 개선해 기업애로 및 주민불편 해결에 노력할 것을 관계공무원에게 주문했다.
김포시는 민선7기 들어 시민들이 요구하는 도로망 확충의 시급성을 더욱 실감하며, 2018년 하반기에 도로사업 4개소를 착공했고, 신규사업 3개소를 설계 착수했으며, 올해는 이번 추경예산 등을 통해 10개 사업을 신규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