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제도 시행
포천시는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으로 반려동물 동반 음식점 운영이 제도적으로 가능해짐에 따라, 관련 기준을 마련하고 오는 3월 1일부터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도는 반려동물과 함께 음식점을 이용하고자 하는 시민 수요를 반영해 마련된 것으로, 반려동물 동반 운영을 희망하는 영업자...
조길형 충주시장이 2019 전국생활체육대축전 개막 일주일을 앞두고 18일 충주종합운동장을 찾아 대회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조 시장은 충청북도 생활대축전추진단(단장 서경오)으로 부터 추진상황을 보고 받은 후 개회식 현장을 둘러보며 “개회식장에 많은 인파로 혼잡이 예상되지만 유관기관과 협력해 단 하나의 사건사고도 없는 안전 축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철저한 준비를 당부했다.
이어 “특히, 경기장을 찾은 장애인과 노약자분들이 이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교통, 숙박, 음식, 관광 등에도 세심한 신경을 써 달라”고 강조했다.
19회째를 맞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은‘생명중심 충북에서 하나 되는 화합축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주 개최지인 충주를 비롯한 충북 도내 11개 시군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