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부천시 한울빛도서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월 16일 자녀교육 분야 베스트셀러 《엄마 반성문》의 저자 이유남 교장을 초청해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강연자 이유남 선생은 현 서울 명신초등학교 교장으로, 1등 교사이자 1등 엄마로 자신만만했던 시절 전교 1등 남매의 자퇴를 겪으면서 코칭을 통해 아이들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코칭전문가가 됐다. 이번 강연을 통해 자녀교육 선배로서 생생하고 진솔한 경험담을 통해 ‘행복한 자녀, 존경받는 부모’가 되는 방법을 소개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부모와 자녀간의 소통과 이해의 폭을 넓혀주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의는 오후 7시 한울빛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에서 할 수 있으며, 당일 선착순 입장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