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휴일 반납 제설대응” 폭설 속 군민 안전 지켜라
해남군에 대설경보가 발효된 가운데 군은 선제적 제설 대응 체계를 바탕으로 신속하고 체계적인 제설 작업을 실시, 군민 불편을 최소화했다.특히 군은 11일 10시 50분 재난대책본부 2단계 비상을 발령하고, 전 실과소 및 읍면 공무원의 1/2 비상체계를 가동해 분야별 상황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10일 밤부터 시작된 폭설로 11일 오전 11시 ...
▲ [사진=정준영, 개인 페이스북]가수 정준영의 단체대화방 구성원들이 집단 성폭행을 저질렀단 의혹이 불거졌다.
2016년 3월에 여성을 함께 성폭행하였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 피해주장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가수 정준영과 최종훈등 단체카카오톡방 구성원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또' 등장했다.
이 여성은 2016년 1월 강원도 홍천에서 이들에게 성폭행을 주장하며 고소장을 접수했다.
단체 카카오톡방 영상물 속 여성이 성폭행 피해를 주장한 것인데, 이 여성은 술을 마시고 일어나자 호텔에서 옷이 벗겨진 상태였다고 주장했다.
당시엔 워낙 정신이 없었으나, 해당 사건 보도를 보고 자신이 성폭행을 당했을 수 있단 의심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심지어 정준영 카카오톡 단체톡방에는 당시의 음성파일과 사진이 존재한다고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몰카 촬영 및 유포는 물론 집단 성폭행까지 저질렀다는 혐의까지 나오며 경찰은 새로운 방향으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