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1일 빛바랜 화정2동 행정복지센터 화단 환경개선을 위해 벽화봉사단 ‘거미동’과 손잡고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화단 벽화작업은 낡고 빛바랜 행정복지센터 화단을 산뜻한 그림으로 재단장해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물한다는 데 목적을 뒀다. 화정의 순 우리말인 꽃우물을 주제로 거미동 회원들과 화정2동 주민자치위원들은 함께 벽화에 들어갈 그림과 색상 등을 고민해 벽화 작업을 진행했다.
벽화작업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는 “화단이 낮고 울퉁불퉁 깨져 벽화작업이 순탄치는 않았지만, 이 앞을 지나가는 주민들이 아름답게 변한 화단을 보며 잠시나마 행복한 기분을 가지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화정2동 김치영 동장은 “8시간이 넘는 긴 작업으로 멋진 벽화를 완성해주신 거미동 회원님들과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화정2동 행정복지센터가 화사한 봄옷을 입고 주민들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화정2동 마을 디자인 사업은 ‘고양을 디자인하다. 덕양의 중심 화정2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6년 톡톡 꿈나무 벽화사업을 시작으로 ▲2017년 희망의 바람개비 마을 조성 ▲2018년 살맛나는 리듬아지트 조성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져 오는 사업으로 회색빛 도시에 색깔을 입히는 화정2동 주민자치위원회의 특화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