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손흥민, 개인 페이스북]토트넘 훗스퍼가 본스머전에서 상대 선수와 몸싸움 중 상대 선수를 밀쳐서 퇴장당한 손흥민의 징계 경감을 위하여 항소할 예정이라 밝혔다.
토트넘은 징계 경감에 대해 두가지 갈래로 주장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고 영국 더 선이 보도 했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폭력적으로 행동했다기보다 단순히 밀쳤다는 것에 초점을 둘 것 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손흥민이 레르마를 손으로 밀친 것은 사실이나 그가 부상을 입을 정도는 아니었다.
또한 손흥민이 레르마를 밀치기 전 레르마가 주먹으로 손흥민의 등을 가격한 것 역시 근거로 삼을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손흥민은 3경기 출전 정지가 내려졌으며 만약 항소가 기각되더라도 추가적 징계는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