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위 사진은 아래 기사와 관련이 없습니다)카카오뱅크, 케이뱅크에 이은 인터넷전문은행 추가 인가를 위하여 금융당국의 심사 절차가 오늘(24일) 시작된다.
금융감독원이 위촉한 외부평가위원들은 오늘 오후 인터넷 은행 예비인가를 신청한 '키움뱅크 컨소시엄'(이하 키움)과 '토스뱅크 컨소시엄'(이하 토스)을 대상으로 2박3일간 심사를 진행한다.
평가 위원들은 키움과 토스가 제출한 자료와 금감원의 사전심사 결과, 두 후보의 프레젠테이션등을 참고하여 심사를 한다.
금융위는 이번 인가에서 최대 2개까지 인터넷은행 예비인가를 줄 방침이어서 두 업체 모두 인가를 받을 가능성도 있다.
한편 금융위원회는 심사가 끝나는 26일 임시회의를 열어 제3 인터넷은행 의결 발표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