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한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향해 '폭군'이라 비판한 것에 대해 북한이 "최고 존엄을 모독하고 망발을 늘어놨다"라며 비판했다.
바이든은 18일(현지시간) "푸틴(러시아 대통령)이나 김정은과 같은 독재자에 폭군을 포용하는게 국민이냐? 우리는 그렇지 않다. 하지만 트럼프는 그렇다"라며 트럼프와 함께 러시아와 북한을 비판했다.
이제 북한 조선중앙통신은 21일 '인간의 초보적 품격도 갖추지 못한 추태'라며 '바이든이 감히 우리 최고존엄을 모독하고 망발한 것은 참을 수 없는 정치적도발'이라며 비판하였다.
한편 미국 언론 역시 '바이든은 지난 시기 대통령 선거에 두번이나 미끄러진 이유를 생각하며 말 한마디를 해도 가려해야한다'라며 그의 발언을 비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