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오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한석)은 노인, 성 전문 집단상담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노인 성(性)인식 개선사업을 2018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고 있다.
성 인식개선사업이란 노년기에 올바른 성(性) 정보 제공 등을 통해 건전한 성(性)문화를 조성하고 활기찬 노년을 향유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노인의 바람직하고 건전한 성 가치관 확립과 노인들의 성(性)인식 개선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주요사업내용으로는 찾아가는 성교육 및 성 상담, 노인 성 전문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인 성 상담 등 전문 강사를 매칭하여 경로당 및 노인복지관, 노인대학 등 오산시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노인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노인성 당당하게 이야기해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노인, 성 전문 집단상담 프로그램은 노인을 대상으로 집단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성 관련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총 3 집단으로 구성하여 8회차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조한석 관장은 “노인들의 건강한 성(性), 올바른 성(性)생활을 위한 장을 마련하고, 노인 성문제 예방과 의식 전환을 위해 많은 노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길 바라며, 활기찬 노후·행복한 노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찾아가는 성교육이나 성 상담, 집단상담에 관심이 있거나 참여 의사가 있는 어르신, 노인 관련 사회복지시설 등에서는 오산노인종합복지관(☏ 290-853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