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성남시 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정영숙)은 7월 25일(목)부터 8월 1일(목)까지 6박 8일간 일정으로 캄보디아에서 2019. 청소년 해외 봉사프로젝트 꿈 드림 해외봉사단 활동을 진행한다.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선발된 14명의 꿈 드림 해외봉사단은 ODA(개발원조) 국가 중 한 곳인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의 툴 크로스 학교로 파견되어 청소년들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사전활동으로 6~7월 2달간 교육환경개선 및 교육콘텐츠 보급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였으며, 캄보디아 학교와 마을의 변화를 테마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툴 크로스 학교에서 한국어, 미술, 예·체능, 과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마을 변화프로젝트는 빈곤 가정 청소년을 선정하여 마을이 함께하는 “사랑의 집짓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영숙 중원청소년수련관장은 “캄보디아 친구들을 위해 청소년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만들고 다양한 경험과 나눔의 시간을 통해 뜻 있는 시간을 가질 것이며 캄보디아 친구들에게 희망의 꿈을 키우는 계기를 심어주고 세계 시민의식과 리더십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꿈 드림 해외봉사단 담당자(031-729-9332)에게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jw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