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2019년 8월16일 여수시 여천동 성산공원에서 열린 사랑의 콩국수 나눔 행사가 열려 독고노인과 어르신들 15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맛있는 콩국수를 먹고 더위를 잊을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하였다.
이날 행사는 여수시 환경 연합회 본부장 이형은과 뉴스21통신의 주최로 열였고 여천동장 정용길 시의원 강재현 이 참석하여 어르신들과 훈훈한 정을 나눴으며 환경공예 추방운동 호남본부장 이형은 이날 행사의 수익금으로 쌀10kg 100포를 시청 사회복지과에 기부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여천동 새마을 부녀회에서 바쁜 상황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담아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특히. 무엇보다 이날 행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시고 힘을 주신 여수시청 공원과 조계윤 과장님이 뜻 깊은 자리를 하여 빛내주었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더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