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은 2019 유아 환경교육 ‘환경체험 톡톡’에 참여할 단체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환경체험 톡톡은 5~7세의 유아 단체를 대상으로 눈높이에 맞춘 환경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과 환경과의 관계를 바르게 인식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모집 기간은 9월 6일까지 15단체 700명 내외로 모집하며, 참가단체 일정 협의 후 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공연한다.
참가단체는 환경인형극 ‘땅속의 비밀’, ‘북극곰의 눈물’, ‘산소 숲의 쿵쿵 나무꾼’, ‘먼지 괴물 콜록콜록’ 중 1개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다.
1회 공연은 2시간 정도 소요되며, 공연 도중 아이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문답도 이뤄진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신청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ggyc.kr)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lsy123m@ggyc.kr)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단체는 9월 6일 이후 개별 통지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공공사업팀(070-5029-110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