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전국 최고의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산소카페 청송군(군수 윤경희)에서 ‘2019 전국 가을철 중·고 배드민턴 선수권대회’가 열린다.
지난 2일(월)부터 오는 8일(일)까지 7일간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한국중고배드민턴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북도배드민턴협회, 청송군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며 청송군, 청송군체육회, 대한배드민턴협회가 후원하는 대회로, 전국의 중·고등학교 선수, 임원 등 1,000여명이 각 학교의 명예를 걸고 참가하여 단체전 부문을 리그전으로 진행하게 된다.
특히 청송여중고 배드민턴부는 학교의 명예뿐만 아니라 청송을 대표하여 이번 대회에 참가하며, 지난 2년간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까지 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린다.
한편, 청송군은 지난 2019 대교눈높이 전국 고등 축구리그를 시작으로, 경북학생종별 및 춘계 경북탁구협회장배 생활체육탁구대회, 회장기 전국 중고등학교 검도대회, 청송군수기 전국 초등학생 검도대회, 청송사과트레일런 등 각종 전국 및 도 단위 규모의 체육대회를 개최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 홍보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선수 및 대회 관계자들이 청송군에서 마음 편히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철저히 대회를 준비했다.”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시고, 또 청송에 머물면서 국제슬로시티의 여유로움과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의 멋진 풍광을 즐기며 좋은 추억을 간직해 갔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