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경기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한우의 소비촉진을 위한 「제4회 경기 웰빙 한우 고급육 소비촉진 한마당」이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한우 고급육 소비촉진 한마당’은 경기도 G마크 인증 한우고기의 품질과 안전성을 널리 알리고, 경기 한우 판로확대 및 소비자 홍보를 위해 경기도가 주최하고 농협 경기지역본부가 주관하는 행사다.
‘한우 소비촉진 한마당’에서는 우선 경기도의 명품 G마크 한우고기를 직접 맛보고 경제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아울러 개그맨 박준형이 진행하는 한우 OX 퀴즈, 한우 홍보관 운영, 한우 불고기 시식 코너, 한우구이 존, 한우 댄스대회, 한우 웃음 콘테스트, 경기축산물 할인 판매, 소비자단체와 함께하는 한우 맛 평가 등 경기축산물의 우수성을 직접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한마당은 ‘제4회 경기 웰빙 한우 고급육 평가대회’와 연계 개최돼 행사의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행사 전날인 9월 20일(금) 도내 15개 시·군 43개 농가에서 출품한 48마리의 한우를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 이를 토대로 21일(토) 시상 대상자를 발표한다.
대회는 ‘고급육’ 분야에서 대상 1점, 우수상 2점, 입선 6점 총 9점을 선발한다. 또한, 사육방식을 특화시킨 한우 중 소비자 평가단의 맛 평가를 통해 우수한우 1점, 단기간 사육 한우 중 품질이 우수한 한우에 대해 특별상 1점을 각각 선정해 발표한다.
이 밖에도 최신 ‘웰빙’ 소비 트렌드에 맞춘 오메가밸런스 한우, 화식 한우 등 특화축산물 한우에 대한 소비자 현장 맛 평가 시상도 예정되어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농협 나눔 축산운동본부에서 한돈고기 300만 원 상당을 기부, 경기도 사회복지협의회(경기푸드뱅크)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전달식도 함께 진행된다.
임효선 동물방역위생과장은 “G마크 한우는 친환경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자란 경기 한우를 철저한 위생관리와 안전성 검사를 거쳐 학교급식과 일반 소비자에게 공급되고 있다”며, “이번 소비촉진 한마당을 통해 도민들께서 우수한 경기 한우를 직접 맛보고 즐기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