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이정재와 임세령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LA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2019 LACMA 아트+필름 갈라 행사에 나란히 참석했다.
약 5년 째 열애 중인 이정재와 임세령 커플이 해외 영화 관련 행사에 동반 참석하며 굳건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는 11월 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LA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2019 LACMA 아트+필름 갈라 행사에 나란히 참석했다.
뉴스엔은 앞서 지난 11월 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나란히 출국하는 이정재와 임세령을 단독 포착해 보도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두 사람은 각각 턱시도와 드레스를 차려입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 이번 행사에는 이병헌도 함께 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015년 1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발표한 후, 이처럼 해외 각지를 함께 다니며 여전한 애정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이정재는 현재 JTBC 드라마 '보좌관2'에 출연 중이며, 촬영은 올해 초 마쳤다. 임세령은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의 장녀로, 현재 대상그룹에서 전무 직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