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새마을교통봉사대 김천시지대(대장 정호동)는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오전 9시부터 김천역, 김천버스터미널, KTX 김천구미역, 이마트 앞 사거리에서 태극기 400여개를 차량에 달아주는『차량 태극기 달아주기 행사』를 전개했다.
『차량 태극기 달아주기 행사』는 태극기를 통해 국민적 역량을 하나로 결집시키고 국민들의 나라사랑 하는 마음을 드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새마을교통봉사대원들을 격려하고 함께 차량에 태극기를 달아주며 제74주년 광복절의 의미를 다졌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국권회복을 기쁨을 되새기고 독립을 위해 희생하신 선열들의 숭고한 독립정신을 계승·발전시키기 위해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펼쳤다.”며 “앞으로도 태극기 통해 김천시민 더 나아가서는 국민이 하나되는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가겠다.”고 했다.
한편 새마을교통봉사대 김천시지대는 1년에 80여회 이상의 교통질서 유지활동을 하고 있으며 교통질서 캠페인, 설․추석 명절 귀성객 무료 음료 제공, 국경일 차량 태극기 달아주기 캠페인 등 왕성한 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