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출처 = 게티이미지]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이 경질된 포체티노 감독의 후임으로 조제 무리뉴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을 선임했다.
토트넘은 포체티노 감독의 경질을 알린 뒤 곧바로 무리뉴 감독과 2022-23시즌까지 계약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사령탑에서 물러난 지 11개월 만의 프리미어리그 복귀다.
무리뉴 감독은 잉글랜드의 첼시와 맨유를 비롯해 이탈리아 명문 인터밀란, 스페인의 레알 마드리드 등 유럽 '빅클럽'을 지휘하며 25개의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세계적인 명장으로 이번에 극도의 부진 속에 리그 14위까지 추락한 토트넘의 성적을 끌어올려야 하는 중책을 맡게 됐다.
21일(한국시간) 손흥민을 포함한 선수들과 첫 훈련을 함께한 무리뉴 감독은 오는 토요일 웨스트햄전을 통해 데뷔전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