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 =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처]결혼을 앞둔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휩싸여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6일 변호사 강용석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폭로했다.
강용석은 이날 방송에는 김건모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으로부터 제보를 받았고 이후 2번 직접 만나 자세한 내용을 들었다고 밝혔다. 그에 따르면 김건모는 유흥업소를 찾았다가 피해여성을 만났고 성폭행했다.
특히 강용석은 "구체적으로 진위여부를 따져봐야 해서 증거를 많이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도 김건모 측의 대응을 고려해 증거를 당장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9일 고소장을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김건모 소속사 측은 "절대 사실이 아니"라며 적극적으로 반박하고 나섰다. 또한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에 착수할 방침을 밝힌 것으로 드러났다.
김건모는 최근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씨와 내년 1월 결혼 계획을 밝혔다. 그러나 이후 결혼식 연기를 공표해 의아함을 자아냈지만 지난달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