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제공 = 고양시]고양시(시장 이재준)는 덕양구 화전동 일원의 낙후된 도로망을 확충하기 위해 항공대학교를 우회하는 도로개설사업인 ‘항공대 연결도로 개설공사’를 완료했다.
덕양구 화전동에 위치한 항공대학교 정문에서 시도74호선이 단절되어 시민들은 노후화되고 차량교행이 어려운 기존 농로를 이용하거나, 협소한 기존농로를 피하기 위하여 항공대학교 교내를 이용해 통행하곤 했다. 이로 인해 교내 잦은 안전사고가 발생하여 학생과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협하게 됨에 따라 이를 개선하고자 ‘항공대 연결도로 개설공사’를 시행하게 되었다.
이번 도로개설사업은 총사업비 62억 원의 예산이 투입되어, 지난 2018년 5월에 공사 착공했고, 1년7개월 만에 길이425m 폭15m의 도로가 완공됐다. 이를 통해 항공대학교 교내 안전사고 예방과 지역주민의 교통불편 해소는 물론 화전동 일원으로부터 제2자유로와의 접근성이 높아짐에 따라 교통분산 효과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해당도로 개설로 인하여 화전동 지역의 교통편의가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불합리한 도로망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