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동구, 2026년 공공일자리 1단계 공공근로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101명 모집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경기침체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026년 공공일자리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동구가 추진하는 사업은 ‘1단계 공공근로사업’과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으로 구비 1억 7,100만 원을 포함해 5억 9천4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
▲ [주예지 유튜브 방송 캡처]용접공 비하 발언으로 물의를 빚은 스타강사 주예지씨가 공식 사과했다.
주씨는 14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주예지입니다'라는 제목의 사과영상을 올렸다.
그는 "어제(13일) 방송 도중 댓글에 답변을 하는 과정에서 특정 직업을 언급해 해당 직업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해주신 분들께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고개 숙였다.
이어 "어떤 변명의 여지 없이 정말 사과한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앞으로 말 한 마디, 말 한 마디 신중을 기하고 책임을 질 수 있는 강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재차 사과했다.
주씨는 지난 13일 유트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손으로 용접하는 시늉을 하며 "(7등급 나오면) 용접 배워서 호주 가야돼. 돈 많이 줘"라고 발언해 도마 위에 올랐다.
방송 이후 주씨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며 논란이 확산되자 주씨는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14일 출연 예정이었던 SBS 라디오 '배성재의 텐'은 출연 취소됐다.
주예지는 중앙대학교 수학과 출신 온라인 강사로 현재 스카이에듀에서 입시 수학을 가르치고 있다. 아이돌 뺨치는 외모로 주목을 받으며 스타강사로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