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영화 `인셉션` 포스터/롯데컬처웍스 제공]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대표 SF 액션 블록버스터 '인셉션'의 개봉 1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29일(수)부터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재개봉한다.
'인셉션'은 가까운 미래, 타인의 생각을 훔치기 위해 꿈 속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개봉 당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연출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 약 583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성공을 거뒀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인셉션'의 재개봉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인다. 28일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GV(관객과의 대화)를 월드타워관 수퍼플렉스G에서 연다. 대형 스크린으로 영화를 관람하고 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GV에 참석한 관객 전원에게 '인셉션'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한다. 영화 개봉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