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 [영화 `해치지않아` 포스터/YES24제공]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연의 '닥터 두리틀'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데 이어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력을 보이고, 이병헌, 하정우 주연의 '백두산'이 누적 관객 800만을 기록하며 꾸준한 뒷심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주연의 '해치지않아'와 윌 스미스, 마틴 로렌스 주연의 '나쁜 녀석들: 포에버'가 개봉했다.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 '해치지않아'는 예매율 28.8%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코믹 드라마다.
예매 순위 2위는 판타지 어드벤처 '닥터 두리틀'(22.6%)이었고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나쁜 녀석들: 포에버'가 예매율 11.6%로 3위에 올랐다.
재난 블록버스터 '백두산'은 예매율 7.9%로 4위를 차지했으며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4'는 예매율 3.9%로 5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