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동구, 2026년 공공일자리 1단계 공공근로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101명 모집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경기침체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026년 공공일자리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동구가 추진하는 사업은 ‘1단계 공공근로사업’과 ‘상반기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으로 구비 1억 7,100만 원을 포함해 5억 9천400만원의 사업비를 투입,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31일 하루동안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진 환자가 5명 추가로 발생하며 모두 11명으로 늘었다. 특히 가족 간 전파에 따른 3차 감염이 처음 발견된 것으로 보고됐다.
이날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이같은 내용을 밝혔다.
7번째 확진자는 청도를 거쳐 지난 23일 귀국한 28세 남성으로, 중국 우한에서 청도를 거쳐 지난 23일 인천공항으로 입국했다. 현재는 서울의료원에 격리돼 치료를 받고 있다.
8번째 확진자는 62세 한국인 여성으로 지난 23일 7번째 확진자와 같은 항공기를 타고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이 있는 원광대학교병원에 격리됐으며 추가 조사가 진행 중이다.
9번째 확진자는 5번째 확진자와 접촉자 중 한 명으로 자가격리 후 심층조사에서 양성판정을 받았다. 2차 감염된 것이다. 이 확진자는 현재 서울의료원에서 치료 중이다.
문제는 10번째, 11번째 확진자다. 이 둘은 6번째 확진자의 가족으로 '3차 감염'이 된 것으로 유력시된다. 현재까지 중국 여행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기 때문이다.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은 "3번 환자가 6번 환자에게 일단 전염을 시킨 것으로 판단하고 있고 6번 환자가 가족 내에 전파를 시킨 것으로 판단한다"며 "3차 감염이 추정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