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주식회사 엘앤에스(대표 김병기)는 6일 이천시청을 방문하여 KF94마스크 2만개(4천만원 상당)를 기부하였다.
엘앤에스는 온라인 도소매업체로 백사면에 소재하고 있다. 평소 주위의 불우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개인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해 오던 중 최근 마스크 수요가 급증하고 가격이 높아져 경제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기부를 결심했다고 한다.
김병기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일면서 사회적으로 감염에 취약한 계층들에 대한 걱정이 특히 많은 것 같다”며 “이번 후원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는 확산되지 않고 조속히 상황이 해결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보건소에서는 이 마스크를 기부자의 뜻에 따라 면역력이 취약한 아동과 노인 등의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