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 [사진출처 = 코레일 홈페이지 캡처]경의중앙선 일부 구간에서 열차 운행이 지연되며 출근길 시민들은 큰 불편을 겪고 있다.
21일 한국철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2분경 경의중앙선 서빙고-용산 방향에서 전차선 장애가 발생하며, 왕십리역을 경유하는 청량리→용산역 방향 열차와 용산↔DMC역 간 운행 중지 운행이 중지됐다.
다만 용산→청량리역 방향, 문산↔DMC역 간 경의중앙선은 운행되고 있다.
또, 강릉선 KTX는 서울→청량리역 간은 운행 중지됐지만, 청량리→강릉역 간 열차는 운행한다.
한국철도 관계자는 "서빙고-이촌역 간 남부건널목에서 탑차(대형트럭)가 윙바디를 연 채로 건널목을 통과하다 전차선과 접촉하여 단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현재 긴급 복구작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복구까지 1시간 내외가 예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