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제주시청사 전경]제주시 서부보건소(소장 이승훈)는 취약계층 약 2,000여명을 대상으로 방문건강관리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방문건강관리사업은 65세 이상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가정방문을 통해 건강상태를 파악하고 만성질환 예방교육 등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최근,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취약계층 2,073가구 2,077명을 대상으로 건강상태를 살피고 코로나19 감염예방수칙을 교육하며 건강상담 및 마스크를 배부하는 등 대상자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노력한다.
특히,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거나 외출 또는 의료기관 방문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할 것과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씻기, 기침예절 등을 강조했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방문건강관리와 지역사회 자원 연계를 통해 건강상태를 개선하고 자가관리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