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 사진=tv뉴스 캡쳐바른미래당에서 탈당한 안철수계 이동섭 무소속 의원이 미래통합당 입당을 공식 선언했다.
이 의원은 최근까지 국민의당 창당 준비에 힘을 보탰으나 통합당과의 선거 연대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자 결별을 택한것으로 보인다.
이 의원은 21일 국회 정롱관에서 기자들과 만나 "수많은 고뇌와 고통 섞인 고민의 시간을 가진 끝에 통합당 입당을 결정했다" 며 " 오늘 엄중한 심정으로 미래통합당에 입당한다"고 말했다.
그는 "여당에게 있어 민생은 최우선 목표가 아니고, 국민은 정권 유지를 위한 선동 대상일 뿐" 이라며 "자신들의 과오를 지적하는 국민과 검찰을 오히려 탄압한다 이대로 가면 대한민국호는 침몰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서 그는 "모든 힘을 결집시켜 총선에서 승리하는 것만이 문재인 정권의 폭정을 막고 민생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