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 [자료제공 = 인천광역시]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빠르게 증가됨에 따라 인천시는 신천지 예수교회(마태지파) 42개소 65개 건물에 대해 공개하였다.
지역별로는 중구4, 미추홀구6, 연수구3, 남동구10, 부평구6, 계양구6, 서구6, 강화군 1개소로 모든 시설에 대해서는 방역조치 및 폐쇄조치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아울러, 인천시는 신천지 예수교회(마태지파)에 인천신도 명단을 강력히 요구중이다.
마태지파 측에서는 현재 명단공개는 대구 성도 전체 및 확진자 발생 교회에 한하여 공개하고 있으며, 총회본부 차원의 공개 결정시 공개하기로 하였고, 이번 확진자 1명의 이동 경로에 대한 가짜정보가 많이 유포되고 있는 것에 대해 유감을 표시하며, 시청이 공개한 자료만을 믿어 줄 것을 시민들에게 요청하였다.
인천시는 지속적으로 해당 시설물들의 방역 및 운영현황을 점검하며, 코로나19가 지역사회에 전파되지 않도록 철저한 예방조치를 시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개된 신천지 시설 외 기타시설(유관, 기타시설)이 더 있을 경우 미추홀콜센터 120으로 제보해줄 것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