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송영완)가 코로나19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에 한층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7일에는 다목적방제차량을 이용하여 영통2동 및 신동 근린상가 일대 300여 곳에 대해 집중방역을 실시했으며 도시공원 화장실 21개소를 비롯 구매탄, 용화출 등 관내 약수터에 대해서도 소독작업을 진행했다. 영통구연합대, 매탄136지대 등 방범기동순찰대 5개소에 대한 방역도 완료했다.
아울러 관내 종교시설에 예배 및 집회활동 자제를 권고하는 한편 공공체육시설과 게이트볼 교실 등 생활체육활동도 자제해줄 것을 요청했다.
영통구는 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버스승강장을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며 구 청사 및 각 동 행정복지센터도 소독액과 자동분무기 등 자체방역물품을 배부해 매일 소독을 실시하며 코로나19예방에 힘쓰고 있다.
구 관계자는 “취약지역에 대한 방역관리를 더욱 철저히 하여 코로나19예방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