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 [인천시청 전경]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지난 2월 16일(일) 과천 12시 신천지 집회에 참석하고 돌아온 A씨가 3월 3일(화) 코로나19 확진환자로 양성 판정을 받아 인천의료원 음압병동에서 격리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확진환자 A씨(여, 48세, 부평구 거주)는 열감이나 감기 등 자각증상은 없었으나 과천 신천지 집회 참석 신도 전수조사 과정에서 확인됐으며, 3월 2일(월) 부평구보건소 선별진료소 내원 후 검체를 채취하여 3월 3일(화) 오전 11시 30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현재까지 파악된 접촉자의 동거인 총 3명(배우자 1명, 자녀 2명)에 대한 검체 검사 결과 모두 ‘음성’판정 되었고, 현재 자가 격리 중이다.
또한 확진환자 A씨의 거주지 인근과 점포를 방역 소독하고 폐쇄조치 하였고, 시 및 구 합동 역학조사관을 투입 보다 세부적인 이동경로 및 접촉자 등을 파악하여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