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양평군]양동면에서는 지난 16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2,000장(23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양동면에 전달한 마스크 2,000장은 감염에 취약한 저소득 노인, 장애인, 아동 등에 전달될 계획이다.
양동건재 류제관 대표와 신평텔레콤 이상화 대표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특히나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한 노인·장애인·아동들의 건강에 위협을 받고 있다.는 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기부를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안재동 면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마스크 품귀현상이 우려되는 이 시기에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이웃 사랑 실천에 동참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