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보건소, 새해맞이 ‘칫솔 교환 주간’ 운영
서천군보건소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군민들의 올바른 구강관리 습관 형성을 위해 한 달간 ‘칫솔 교환 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보건소 1층 치과실을 방문해 사용하던 헌 칫솔을 제출하면 새 칫솔 1개로 교환할 수 있다.칫솔 교환은 1인당 1개로 제한된다.행사 기간 동...
▲ [사진출처 = 채널A 캡처]북한의 대남 인터넷 매체 우리민족끼리가 7일 이례적으로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을 한데 묶어 비난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우리민족끼리와 메아리 등 북한의 대남 인터넷 매체들은 매일같이 미래통합당을 비난하는 기사를 몇 건씩 게재해 왔으나 이번처럼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을 동시에 비난한 사례는 찾아보기 힘들다.
우리민족끼리는 "괴이한 48.1cm"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이번 총선에 등장한 투표용지의 길이가 48cm에 달한다면서 "'괴이한 48.1cm', '역대 최장의 선거표' 이것은 지금 남조선(한국) 언론들과 인터넷 검색어 순위에서 단연 첫자리를 차지한 남조선판 선거용어가 됐다"면서 "가관은 투표용지를 이렇게 길게 만든 장본인들인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패들이 문제될 것이 없다고 둘러치면서 어리석게 놀아대고 있는 것"이라고 비꼬았다.
우리민족끼리는 이어 "이번 총선에서 민생은 안중에 없이 오직 권력욕에만 미쳐돌아가는 정객들을 청산해야 한다는 준절한 성토"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