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여주시]여주시는 지난 4월 3일 한국콜마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항진 시장에게 코로나19 예방에 써달라며 손 소독제 3,000개(약 3천만원 상당)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한국콜마는 화장품, 헬스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여주시 능서면에 한국콜마연수원을 운영중이며 이번 손 소독제 제작을 위해 생산라인을 일부 변경하면서까지 여주시 코로나 예방에 적극 동참했다는 후문이다.
여주시는 이번에 기증받은 손 소독제 3,000개를 취약계층, 소상공인 등에 우선 지원할 방침이다.
이항진 시장은 “평소 여주시 지역발전에 적극 협조하고 있는 한국콜마에서 이번에 손 소독제를 기증해주신데 감사드린다.”며 “각지에서 보내주시는 마스크, 소독제 등 기증해주신 방역물품은 코로나 예방을 위해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