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관내 4개 대행업체 200만원 기탁
순천시민들이 수돗물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도록 순천시와 협력하고 있는 상수도 급수공사 4개 대행업체(제일수도, 현대수도, 한림산업, 대광수도)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지난 3일 순천시에 기탁해 왔다.
순천시 상수도 급수공사 대행업체 대표들은 순천시를 방문해“코로나19로 많은 시민들이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큼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전라남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순천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지역사회를 위한 순천시 상수도 급수공사 대행업체의 성금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 상수도 급수공사 대행업체는 상수도 급수공사, 시설 긴급복구 등을 담당하는 상수도 운영 지원 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