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광주시]광주시는 식중독 예방 및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식품접객업소 4천150개소에 ‘사회적 거리 두기’ 테이블 세팅지 2만장과 마스크 2만1천500개, 위생장갑 4천300개를 제작해 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배부한 테이블 세팅지는 음식점에서 숟가락과 젓가락을 올려놓을 때 받침으로 사용하는 위생 종이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적은 문구로 디자인했으며 각 음식점 식사 테이블에 일렬 또는 지그재그로 깔아 놓아 손님들이 마주보지 않고 식사하기 실천을 유도했다.
또한, 음식점 종사자들에게 마스크와 위생장갑을 배부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음식점의 위생 수준을 향상시켜 안전한 외식환경을 조성했다.
시 관계자는 “음식점의 위생은 시민의 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관내 식품접객업소의 철저한 위생 관리로 시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