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안성경찰서(서장 김동락)는 지난 23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안성시내에 서로 맞닿아 있는 중앙시장 및 안성맞춤시장 상인회와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자매결연 체결 후 매월 둘째·넷째주 수요일을 ‘전통시장 가는 날’로 지정하여 경찰서 직원들의 시장 방문, 식사 및 필요 물품 구매활동 등을 권장하여 전통시장·상점가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또한 시장 상인들과 소통을 통해 건의사항을 청취하여 시장주변 순찰활동과 서민생계 침해형 범죄를 적극 신고토록 홍보하는 등 범죄예방활동도 병행 할 예정이다.
김동락 안성경찰서장은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국가기관인 경찰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동참하고, 시민의 안전도 지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