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4월 24일 이번 총선에 당선된 인천지역 국회의원 당선인들과 간담회를 개최하여 초당적 협력으로 코로나19경제위기를 함께 극복하자는데 뜻을 모았다.
이날 간담회는 박남춘 시장과 더불어민주당, 미래통합당, 무소속 당선자 모두가 함께 어우러진 자리였으며 박남춘 시장은 인천 시민의 마음을 담은 축하 인사를 전하고,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공항지역 내 감염병전문병원(영종종합병원) 건립 ▲인천국제공항 지역 고용위기 지역 지정과 금년 내 공모사업, 국비확보 사업과 해묵은 과제 해결 등을 위한 ▲수도권매립지 종료 및 대체매립지 조성 ▲바이오공정센터 구축 등에 대해 당선인의 지속적 관심과 지원을 요청하였다.
한편 간담회에 참석한 국회의원 당선인들은 간담회 종료 후 코로나19 대응 상황실을 방문하여 다 같이 힘을 모아 극복할 것을 약속하면서 밤낮으로 고생하는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박남춘 시장은 “그간 시민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지역 국회의원들의 관심과 적극적 지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인천시의 발전을 위한 재정지원과 제도 개선에 초당적 협력으로 적극 힘써 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