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양평군]지난 29일 양서면 동부발전협의회(회장 방완문)에서 성금 100만원 기탁, 한살림 경기동부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 휴지, 세제 등 생필품꾸러미 10박스(50만원상당) 지원,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에서 살균소독제 576개를 양평군에 지원해 주었다.
양서면 동부발전협의회 방완문 회장은 “양평군의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해 동참하고 싶어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 빨리 예전처럼 돌아가 경기가 회복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살림 경기동부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생계가 어려워진 이웃에게 나누어 달라며 휴지, 세제, 백미 등으로 구성된 생필품꾸러미 10박스(50만원상당)를 지원하였고 3월 양평군과 업무협약을 맺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는 살균소독제 576개를 지원하여 양평군내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에 골고루 배분되었다.
4월 마지막 주에도 양평군의 코로나 위기극복을 응원하는 많은 단체들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져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양평군에 현재 접수된 코로나 위기극복성금은 총 1억6천5백만 원이며, 이밖에도 2천만원상당의 현물이 접수되어 필요한 곳에 배분되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