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이미지 = 픽사베이]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이천시 내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이천시 창전동 504번지 일원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부지 등 12개소에 약1,560면의 공영주차장 조성을 추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천시는 매년 자동차 등록대수가 증가함에 따라 시내주변 뿐만 아니라 외곽지역까지 불법 주차와 이에 따른 차량소통 문제로 민원이 끊이지 않고 있는 실정으로 이에 따라 시에서는 서희청소년문화센터 부지 내 공영주차장을 조성하는 등 10개소의 공영주차장을 2020년 내 조성 예정이며 이천공설운동장 공영주차장, 남천상가 공영주차장 2개소의 공영주차장 조성사업도 2021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다.
시 관계자는 “주차문제는 일상과 밀접한 문제인 만큼 우리시에서는 지속적으로 주차 공간 확보를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며 향후 시민들의 주차편의 향상뿐만 아니라 이면도로 불법주차로 인한 차량 통행불편과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교통이 혼잡한 상점가, 주차난이 심한 주택 밀집지역, 역사 이용객을 위한 역사 공영주차장 등 주차시설 확충이 시급한 지역을 우선으로 조성 중에 있으며 이 외에도 이천시에서는 주차장 확보를 위한 사업을 동시다발적으로 추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