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태영건설(주), 삼우건설(주), 진천군 등이 공동출자한 송두산업단지개발(주)이 14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기탁금 10억 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은 진천케이푸드밸리 산업단지(구 송두산업단지) 개발사업 시행수익의 지역 환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보재 이상설 기념관건립사업에 6억원 △코로나19 극복 성금으로 2억원 △장학금으로 2억원을 각각 전달했다.
지난 4월 10일 준공한 케이푸드밸리 산업단지에는 국내 정상급 기업인 CJ제일제당이 자리를 잡으며 1인당 GRDP 상승, 신규 일자리 창출 등 진천군 발전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다.
최성욱 송두산업단지개발(주) 대표는“진천 케이푸드밸리 산업단지조성으로 얻은 시행수익을 진천 군민을 위해 사용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에 전달한 기탁금이 진천군 발전과 지역민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