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영천시청 전경]영천시(시장 최기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달부터 10월말까지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30가정을 대상으로 가족과의 소중한 순간을 평생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우리가족 인생 샷, 가족사진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관계증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부모와 자녀 간에 유대감을 높이고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관내 도형스튜디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촬영비용 일부를 후원받아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가족은 “가족사진을 찍을 여건이 되지 않아 미루고 있었는데, 드림스타트에서 좋은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가족이 웃으며 행복한 순간을 남길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코로나19로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진 시기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이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의 선물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가족애를 증진시키고 아동의 건강한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을 위한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