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제주시청사 전경]제주시에서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연동 및 대학로 주변을 대상으로 일반음식점으로 신고한 라이브 또는 빠 형태의 업소에 대하여 업종위반(유흥접객 등) 행위와 위생 점검 및 코로나19 예방 준수사항 이행 여부 등을 병행하여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일부 일반음식점(라이브, 빠)에서 음향 및 자동반주시설을 설치하고 손님에게 춤과 노래를 부르도록 허용하거나 유흥종사자를 고용하여 유흥접객행위를 한다는 제보가 있어 이를 근절함으로써 식품위생법 준수를 통한 건전영업질서 확립에 기여하기 위해 이루어진다.
점검결과 위반사항에 대해서 식품위생법에 따라 행정 처분할 계획이다 또한 영업주 및 종업원들에게 코로나19 예방 준수사항을 철저히 이행하도록 지도할 계획이다.
한편, 제주시에서는 2019년도 일반음식점(라이브, 빠), 영업자 준수사항 위반, 시설기준 위반 등 6건을 적발하여 영업정지 등의 행정처분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