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 청암조경, 구례군에 코로나19 극복 백미 기탁전남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청암조경(대표 김태온)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2천5백만원 상당의 백미 100포(10kg)를 26일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김순호 구례군수, 김태온 청암조경 대표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청암조경 김태온 대표는 “코로나19로 군민들이 겪고 있는 고통에 조금이나마 힘을 더하고자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경제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신 청암조경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청청구례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청암조경에서 전달한 백미 100포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으로 연계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