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양평군]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지역특산품의 소비를 촉진하고자 말린나물․장아찌․수세미가루 등의 지역특산품과 생필품인 세제․치약․칫솔․커피믹스 등을 구입하여 취약계층 1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송영 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두가 행복하고 화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뜻을 모았다”며 “국민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보험자로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 난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송혜숙 양서면장은 “면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준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생활 속 거리두기로 몸은 멀어졌지만, 마음은 가까운 따뜻한 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는 활기찬 노후 생활로 건강수명을 연장하고 삶의 질을 높이고자 양평군 각 경로당에 건강백세운동 교실을 주2회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