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순천시(시장 허석)가 조례동에 위치한 창업지원시설인 “창업연당 공유오피스 멤버십”을 6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멤버십에 선정된 기업과 팀은 사무공간과 전문멘토링, 창업교육, 창업강연 등을 제공받게 된다.
선정 이후 평가를 통해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면 IR(기업홍보활동) 컨설팅, IR 디자인 지원, 투자 및 글로벌 진출 또한 보장된다.
모집분야는 문화기반의 융복합 창업인 ‘크리에이터 청년창업’과 스핀오프(기업내 재창업) 형태의 ‘마이스터 신중년 창업’이며, 순천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누구라도 신청이 가능하다.
기존 창업 기업의 경우 공고일 기준 7년 이내까지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신청 및 접수문의는 창업연당 운영팀(061-724-4618)으로 하면 된다.
한편, 창업연당은 전문 액셀러레이터가 운영을 맡아 평일에는 밤 10시까지 창업상담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연당은 ‘창업을 연결하는 집’이라는 의미로, 창업을 ‘연다(Open)’ 또는 ‘시작하다’ 등을 중의적으로 표현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